2025/03/21 2

화곡3동 사시다가 안양으로 이사가신지 7년이나 지났지만 화곡역 안경메신저에 안경 하러 오신 손님.

안양역 그 먼길 불평 불만 없이 안양에서 일부러 저희 안경메신저를 찾아주셨습니다.40대 중반부터 60대 중반까지 오시면서 가끔은 다른 안경원도 궁금해서 우장산 쪽 안경원에 한 번 가봤는데아니어서 강서구청 쪽 사셨어서 그쪽도 한 번 가봤다고 하십니다.그랬더니 다시는 안경메신저 말고 다른 안경원은 가고싶지 않다고 하네요.안경은 무조건 멀어도 안경메신저에 오신다고 하네요.지금도 다른분들께 소개를 많이 해주시고 있다고 합니다.​세상에 안경원은 널려 있습니다.안경 도수 너무 잘 맞추고 피팅을 잘 해준다고 하네요.그래서 웃으면서 말했어요.저는 피팅을 그렇게까지 잘 하는건 아닙니다.오늘 교정시력 좌/우 1.2씩 보이게 해드렸어요.저는 검사를 잘 하는 사람입니다.저희집은 시력검사를 자신있게 합니다.그래서 양쪽으로 1...

오늘의 손님 2025.03.21

안경사 보수교육을 다녀왔다.

안경사는 국가 면허라서 연 1회 보수교육을 받는 것이 의무화되어 있다.​서울 지역은 3월 19일 ~ 3월 20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오전 오후에 나눠서 진행되었다.​서울지역 안경사들이 모두 모이다 보니 같은 학교 동문을 만나는 경우도 있고, 안경사 모임에서 만난 사장님들과 만나는 경우도 많다.​안경업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고민하고 어떻게 발전 방향을 잡았는지 협회 간부들이 연 1회 보고하는 자리이기도 하다.​그리고 안경사들이 많이 모이는 자리다 보니, 각종 안경 관련 업체들이 자사의 물건들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자리이기도 하다.​ 안경테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작은 사이즈의 안경테를 가지고 나온 회사들이 많았다.​트렌드인가? 매장에서 판매를 해보면 생각보다 작은 안경테를 찾으시는 손님은 많이 못 봐..

오늘의 일상 2025.03.21